본문 바로가기

피글렛의 ‘간식’ 창고/피글렛의 '글로벌' 간식

[대만 과일 리뷰] 석가 & 스타후르츠 & 망고 & 레드용과 & 구아바

728x90

안녕하세요!!

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여행에서 먹고온 과일과 생과일 주스들을 소개해 드릴게요!!

1. 석가🤍

겉모습이 석가모니의 머리 모양을 닮은 과일, 석가!

야시장에서 손질되어 있는 석가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!

이렇게 과육은 하얀 색이고, 까만 씨가 박혀있습니다!

식감은 망고처럼 부드럽고,
맛은 홍시(감)에 약간의 망고를 섞은 맛으로, 찐하게 달달한 맛이 납니다!

넘 맛있어서 두번 먹었구요 ㅎㅎ

새로우면서도 금방 적응되는 맛있는 단맛이어서 꼭꼭!! 드셔보시기를 추천드려요✨️

2. 스타후르츠⭐️

단면이 별모양인 스타후르츠!!

야시장에서 발견!!

겉에 껍질은 아삭하고 단단한 식감이고, 안쪽은 오렌지처럼 수분이 터지는 식감이었습니다!

맛은 물을 많이탄 맹맹한 오렌지맛..!

예쁜 모양이어서 기재했는데, 생각만큼 맛있지는 않았어요 🥲

그치만 한국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과일이니까 경험해보기에 좋은 것 같아요!!

혹시 스타후르츠 못 찾으신 분들은 대만 편의점에서 음료라도.. 함 드셔보세용 ㅎㅎ 아래 글에 리뷰 남겨두었습니다!!
https://piglet-1006.tistory.com/m/22

[대만 음료 리뷰] 개구리 음료 & 파파야 우유 & 스타후르츠 주스 & 조롱박 캔음료

안녕하세요~!🤗 오늘은 대만 타이베이 여행에서 먹고온 특이한 음료✨️들 소개 시켜드릴게요!! 1. 개구리 음료🐸 대만의 야시장을 구경하다 보면, 아래처럼 보리차 같은 색깔의 액체에 라임?

piglet-1006.tistory.com



3. 망고🥭

저는 망고를 참 좋아하는데, 제가 대만 여행을 간 2월에는 망고가 나오지 않는다고 해요 ㅠ

그래서 어쩔수 없이, 냉동망고가 들어있는 망고 빙수로 만족해야 했습니다..!

근데 냉동망고도 달고 맛있긴 하더라구요 ㅎㅎ

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꼭 망고 많이 드시고 오세요😄

4. 레드 용과❤️

열대과일 하면 용과를 빼놓을 수 없겠죠?

그런데!! 저는 그동안 속살이 하얀 용과만 먹어봤는데, 요렇게 속이 자주색인 레드 용과(적용과)가 있더라구요!

생과일 주스로 먹어봤습니다!!

맛은 하얀 용과랑 비슷한 것 같아요!

은은한 단맛이 느껴졌습니다~
(야시장에서 구매했는데, 생과일 주스에 별도로 단맛을 첨가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어요😃)

5. 구아바

야시장에서 구아바 주스도 먹어봤습니다!

단맛은 거의 없고 건강한,,연두색 맛이 납니다 ㅎㅋ..

그치만 대만 야시장의 짜고 기름진 음식과 함께 먹으면 입을 깔끔하게 정돈시켜주는 느낌이 나서 궁합이 좋았어요!

제가 먹고 온 과일은 여기까지구요~~

대만 야시장에 가면 다양한 종류의 조각 과일들과 생과일 주스를 판매하고 있으니, 많이많이 경험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!!

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!!

즐거운 대만 여행 되세용😊

728x90
반응형